활동소식

본문 바로가기


Fresh Food & Enjoy Life
자연을 닮은 건강한푸드로 함께합니다.
Fresh Food & Enjoy Life
자연을 닮은 건강한푸드로 함께합니다.
활동소식
홈   >   공지사항   >   활동소식

부산 정육백화점 '하가람', 한 달간 요일별 할인 혜택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2-14 15:04 조회914회

본문

부산 정육백화점 '하가람', 한 달간 요일별 할인 혜택 제공

     

부산시 사하구 장림동 한우·한돈 전문 정육백화점 '하가람'에서 오는 16일부터 8월 17일까지 한 달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특정 상품을 대폭 할인하는 요일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요일에는 기력보충을 위한 한우 사골 등 곰거리 할인 판매가 진행되며, 화요일에는 한우 국거리와 불거리를, 수요일에는 집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한우 양념 불고기가 할인된다. 목요일에는 한돈 냉동 찜갈비, 금요일에는 한돈 삼겹살, 목살, 오겹살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집에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도록 구성된 한우 설도 부위 양념 불고기는 행사 기간 동안 100g당 2,68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 바캉스를 떠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삼겹살은 100g당 1,850원에, 목살은 100g당 1,650원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계란 한 판을 현시세보다 훨씬 저렴한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오는 7월 말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매일 100판 한정으로 1인 2판까지 구매 가능하다.  

하가람 관계자는 "하가람 정육백화점은 가공부터 판매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위생적이고 신선한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며, "이번 요일별 할인행사를 통해 여름 바캉스를 앞두고 원하는 고기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덧붙였다.

엄혜진 기자 (hjeom@nextdaily.co.kr)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